여백
HOME 전국 부산·경남
고리원자력본부,  '2020 중소기업제품 구매상담회' 개최
  • 김성원 기자
  • 승인 2020.08.07 10:58
  • 댓글 0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이신선)는 지난 4일 오후 부산시 기장군 소재 고원프라자 실내체육관에서 ‘2020 중소기업제품 구매상담회’를 개최하였다.<사진제공=고리원자력본부>

(부산=포커스데일리) 김성원 기자 =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이신선)는 지난 4일 오후 부산시 기장군 소재 고원프라자 실내체육관에서 ‘2020 중소기업제품 구매상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전국 각지의 우수 중소기업과 발전소의 다양한 업무 종사자와의 중개를 통한 판로 확대 및 기술개발 의욕 고취를 위해 기획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전국 각지에서 기계, 전기, 계측, 기타(방재/정보보안/홍보/사무용품) 4개 분야 총 54개의 중소기업이 참가해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고, 자사 제품을 적극 홍보하였다.

상담 부스에서는 발전소 업무 담당자 120여 명과 참가기업 간의 일대일 구매 상담을 진행하였으며, 특히 김형섭 한수원 경영부사장과 이신선 고리원자력본부장이 참석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업체들의 어려움을 직접 듣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신선 고리원자력본부장은 “금번 행사가 코로나19와 내수 부진 등으로 힘든 시기에 중소기업들과 한수원 모두에게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리원자력본부는 중소기업들과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성원 기자  ulruru5@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리원전#중소기업제품구매

김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