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경북 봉화, '한여름 산타마을' 운영봉화 온라인은어축제 기간 중 소천면 분천역 일원에서
  • 김재욱 기자
  • 승인 2020.08.07 09:36
  • 댓글 0
'한여름 분천 산타마을' 전경. <사진제공=봉화군>

(봉화=포커스데일리) 김재욱 기자 = 봉화축제관광재단은 제 22회 봉화 온라인은어축제 기간 중(8월1일~9일) 소천면 분천역 일원에서 온라인 한여름 산타마을을 운영한다.

봉화군, 코레일, 경상북도청과 경북관광공사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 19 확산방지를 위해 매년 개최되었던 한여름 산타마을을 대신하여 상호 간 접촉이 없는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해당 기간 분천 산타마을에서는 알파카 먹이주기 체험, 포토토퍼 챌린지, 산타 레일바이크 등 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봉화축제관광재단 홈페이지 산타마을 도전 골든벨, 산타마을 UCC 공모전 등 관광객들이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병행할 예정이다.

특히, 7일에는 유명 유튜버 '쏘이 더 월드'와 블로거 '혀니'가 분천역을 방문해 분천 역사 내부를 둘러보며, 한여름 산타마을 체험 프로그램을 즐기는 시간을 갖는 모습을 촬영할 예정이며, 해당 영상은 7일 이후 유튜브 채널 '쏘이 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엄태항 이사장은 "온라인 한여름 산타마을 축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코로나 19로 지친 관광객들의 마음을 달랠 수 있도록 주력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김재욱 기자  jukim6162@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봉화군#산타마을#소천면분천역

김재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