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부산·경남
고리원자력본부, 부산청소년회복센터에 1500만원 후원금 전달부산가정법원과 보호청소년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김성원 기자
  • 승인 2020.08.05 18:51
  • 댓글 0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이신선)는 지난 7월 30일 부산법원종합청사 중회의실에서 이일주 부산가정법원장, 옥연호 부산 푸른열매 청소년회복센터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보호소년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지고 1500만원 후원금을 전달하였다.<사진제공=고리원자력본부>

(부산=포커스데일리) 김성원 기자 =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이신선)는 지난 7월 30일 부산법원종합청사 중회의실에서 이일주 부산가정법원장, 옥연호 부산 푸른열매 청소년회복센터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보호소년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지고 1500만원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고리원자력본부는 정부지원금 미 수혜 청소년회복센터 3개소에 1500만원의 후원금을 지원한다. 고리원자력본부의 지원금은 부산가정법원에서 소년법상 보호처분을 받은 보호소년들의 건전한 육성과 사회복귀를 돕고 청소년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는데 쓰일 계획이다.

청소년회복센터는 보호처분을 받은 보호소년들을 부산가정법원으로부터 위탁받아 보호·양육하는 대안가정으로, 현재 부산에는 8개소가 운영되고 있다.

후원금은 고리원자력본부 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금한 민들레홀씨 기금을 활용하여 진행되어 그 의미를 더했다. 고리원자력본부는 2018년부터 3년째 지원사업을 계속진행하고 있다.

이신선 고리원자력본부장은 “부산가정법원이 추진하고 있는 보호소년 지원사업의 취지에 공감하여 지속적인 동참을 결정하였다”며 “이러한 지원이 보호소년의 재비행 예방과 건전한 사회의 일원으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성원 기자  ulruru5@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리원전#후원금 전달

김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