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경제/산업
SR, '대한민국 동행세일' 맞춰 전통시장 살리기 동참전통시장에서 수박 등 제철과일 구매 … 협력사와 현업 직원에 전달
  • 오현주 기자
  • 승인 2020.07.10 16:51
  • 댓글 0
SR(대표이사 권태명)은 9일(목) 코로나19 피해 극복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에 동참해 자매결연 전통시장인 서울 송파구 석촌시장을 방문하고, 수박 등 제철과일을 단체로 구입했다.

(서울 =포커스데일리) 오현주 기자 = SRT 운영사 SR은 코로나19 피해 극복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에 동참해 전통시장 살리기에 나섰다.

SR은 9일(목) 자매결연 전통시장인 서울 송파구 석촌시장을 방문해 수박 등 제철과일을 단체로 구매하고, 무더위 속에서 감염병 확산 방지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협력사 및 현업 소속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SR은 지난 3월 수서역 인근 석촌시장·잠실새마을전통시장·마천시장과 자매결연을 하고, 매월 둘째 주 수요일을 '전통시장 가는 날'로 지정해 온누리상품권으로 장보기 등 지역 전통시장 살리기에 나서고 있다.

자매결연 전통시장에서 과일을 구매하고 지역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는 등 경기 침체로 힘들어하는 지역 상인과 지역민들을 위한 상생·협력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현주 기자  ohhyju@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