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경산시의회, 제8대 후반기 원구성...의장에 이기동 의원 당선
  • 김재욱 기자
  • 승인 2020.07.04 08:34
  • 댓글 0
경산시의회, 제8대 후반기 원구성(이기동 의장). <사진=경산시의회>

(경산=포커스데일리) 김재욱 기자 = 3일, 제8대 후반기 첫 회기인 제220회 경산시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후반기 의장으로 이기동 의원이 당선됐다.

부의장에는 박미옥의원이 당선됐으며, 운영위원장에는 엄정애 의원, 행정사회위원장에는 남광락 의원, 산업건설위원장에는 손병숙 의원이 각각 당선됐다.

또한, 운영위원회 위원에는 엄정애 의원, 양재영 의원, 남광락 의원, 박병호 의원, 배향선 의원, 손병숙 의원, 이경원 의원이 선임됐으며, 행정사회위원회 위원에는 남광락 의원, 이경원 의원, 박순득 의원, 배향선 의원, 양재영 의원, 이철식 의원, 황동희 의원이 선임됐다.

이어 산업건설위원회 위원에는 손병숙 의원, 박병호 의원, 강수명 의원, 김봉희 의원, 박미옥 의원, 엄정애 의원, 이성희 의원이 선임됐으며 이후 6일 열리는 제2차 본회의에서는 각 상임위원회 부위원장 호선결과를 보고받고 임시회 일정을 마무리한다.

제8대 경산시의회 후반기 의장으로 당선된 이기동 의장은 당선 인사말을 통해 "후반기 의장으로 선출하여 주신 동료의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초심으로 돌아가 항상 낮은 자세에서 시민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고 집행부와 소통하고 화합하여 경산시 발전을 위해 모든 역량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경산시의회는 총 15석으로 더불어민주당 4석, 미래통합당 9석,정의당 1석, 무소속 1석이 각각 차지하고 있다.

김재욱 기자  jukim6162@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산시의회#이기동의장#경산시

김재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