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부산·경남
고리원자력본부,  ‘기장군 관내 청소년 코로나19 확산방지 캠페인’ 지원
  • 김성원 기자
  • 승인 2020.06.26 23:02
  • 댓글 0
고리원자력본부는 지난 25일 기장군주민자치위원협의회와 ‘기장군관내 청소년 코로나19 확산방지 캠페인’ 지원 협약을 체결하고, 교리초등학교에서 첫 캠페인을 가졌다.<사진제공=고리원자력본부>

(부산=포커스데일리) 김성원 기자 =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가 코로나19로 학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장군 지역 청소년을 지원하고자 나섰다. 

고리원자력본부는 지난 25일 기장군주민자치위원협의회와 ‘기장군관내 청소년 코로나19 확산방지 캠페인’ 지원 협약을 체결하고, 교리초등학교에서 첫 캠페인을 가졌다.

고리원자력본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마스크 및 마스크 파우치 1만개를  지원하며, 기장군주민자치위원협의회는 7월말까지 매주 1회씩 기장군 관내 학교를 방문하여 방역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에 전달되는 마스크 파우치는 마스크를 잠시 벗어둘 때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고, 탈취와 습기제거 기능도 있어 학생들이 마스크를 위생적으로 사용하는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윤유영 고리원자력본부 대외협력처장은 “이번 사업이 안전한 기장군 교육환경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리원자력본부는 지역사회 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고리원자력본부는 지역주민들을 위한 마스크와 손소독제 지원, 주변지역 방역사업 지원,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개최, 기장군 선별진료소에 격려물품 전달 등 지역사회와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있다.

김성원 기자  ulruru5@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리원전#기장군

김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