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광주·전남
완도군, 해조류·전복 간장 꾸러미 상품 출시중기유통센터 동반성장몰 입점…1500 세트 한시 판매
  • 김성수 기자
  • 승인 2020.06.12 11:45
  • 댓글 0
<사진=완도군>

(완도=포커스데일리) 김성수 기자 = 전남 완도군이 수산물 꾸러미 상품을 개발해 11일 출시했다.  

이번 꾸러미 상품은 해조류 세트와 전복 간장이 포함된 상품으로 택배비 포함 1만9900원에 판매한다.

해조류 세트에는 미역과 해조컵면, 소량의 재래김, 밥다시마, 건조 매생이 등이 소포장 되어 들어 있고, 완도 전복으로 가공한 전복 간장이 포함돼 있다.

꾸러미 상품은 첫 출시인 만큼 선호도를 조사하고자 중소기업유통센터 동반성장몰을 통해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군은 향후 추이를 분석하여 판매망을 온‧오프라인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상품에 대한 문의는 완도금일수협(061-554-2586~7)으로 하면 된다.

전문가들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는 가정간편식(HMR) 식품이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를 반영하듯 소비 트렌드는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판매로 급전환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군은 꾸러미 상품을 완도금일수협과 연계 개발‧출시하기에 이르렀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청정해역 완도에서 생산하고, 건강에도 도움이 되고 맛도 좋은 완도산 수산물을 다양하고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꾸러미 상품을 출시했다"면서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한편 전복 소량 상품(500g)은 지난 5월 15일부터 네이버 쇼핑 '랜선타고 팔도미식' 기획전을 통해 37% 할인된 1만8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김성수 기자  focusjebo@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완도군#해조류#전복

김성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