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수도권
김포시 농업인 새벽시장 오는30일 5시30분 개장김포농업인들이 직접 생산한 쌀, 계란, 버섯, 토마토 등 신선농산물을 현장 판매
  • 최봉혁 기자
  • 승인 2020.05.19 22:32
  • 댓글 0
김포 농업인 새벽시장

(김포=포커스데일리) 최봉혁 기자 = 올해 김포농업인 새벽시장이 오는 30일05:30 운양동 모담공원 인공폭포에서 개장한다.

김포농업인 새벽시장은 지난 2018년 개장해 지난해는 약 30여 농가의 참여로 60회 운영됐으며 새벽시간 신선 농산물을 갖고 시민들을 찾아감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올해의 경우 김포농업인 새벽시장이 코로나19로 인해 작년과 달리 약 한 달 정도 늦게 개장을 하지만, 김포농업인들이 직접 생산한 쌀, 계란, 버섯, 토마토 등 신선농산물을 현장에서 오전 5시 30분부터 판매할 예정이라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와 농업인 소득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두철언 김포시농업기술센터소장은 "지난해 김포농업인 새벽시장에 대한 시민들의 많은 호응에 감사하며, 새벽시장 참여농가와 고객은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고 마스크 착용을 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포농업인 새벽시장은 30일 개장을 시작으로 매주 토·일요일 개장할 예정이다.

한편 김포농업인 새벽시장에서 농산물을 구입하는 시민들에게는 홍보용 금쌀(500g) 사은품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최봉혁 기자  fdn7500@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봉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