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광주·전남
보성군, 온라인 '보성몰'오픈 3주년 전품목 10% 할인5월 한달간…코로나 19 경영난 돕기 나서
  • 김성수 기자
  • 승인 2020.05.01 16:07
  • 댓글 0
 

(보성= 포커스데일리) 김성수 기자 = 전남 보성군은 5월 한달 동안 직영 온라인 쇼핑몰 '보성몰'에 입점돼있는 모든 품목에 대해 오픈 3주년을 맞아 전 품목 10%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군은 이번 특별할인 행사에 참가하는 고객에 대해 전품목 10% 할인을 비롯, 신규회원 5000원 적립금 지급, 구매금액의 5% 포인트 적립, 상품후기 작성 시 1000원 적립금 지급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보성몰'은 녹차수도 보성에 걸맞은 다양한 차 제품을 비롯, 12년 연속 전남 10대 브랜드 쌀에 선정된 녹차미인 보성쌀, 청정 득량만에서 자란 각종 수산물, 건강에 좋은 흑토마토, 신토불이 잡곡, 장류 및 발효식품 등 750여개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할인 행사는 3주년 기념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인한 소비침체로 경영난을 겪는 지역 영세 소상공인과 농민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보성군은 농·특산물 온라인 광고를 비롯하여 서울지하철 스크린과 KTX 용산역, 광주 유스퀘어 터미널 광고는 물론 다양한 홍보물을 제작․배부 하는 등 보성몰 활성화를 통한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성수 기자  focusjebo@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성군#온라인#보성몰#오픈

김성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