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사회
셀러비, 림프종 환우를 위한 '사랑 응원 기부 릴레이' 진행슈퍼주니어 김희철, 소녀시대 써니, 배우 서지석, 래퍼 산이 등 기부 참여해
기부 릴레이 적립금 '다원문화복지회' 통해 림프종 환우에 전달
  • 이지현 기자
  • 승인 2020.05.01 11:39
  • 댓글 0
기상캐스터 홍나실 셀러비 영상 캡쳐 이미지컷 <사진제공=셀러비코리아>

(서울=포커스데일리) 이지현 기자 = 셀러비코리아(대표이사 박경범)는 영상 기부 플랫폼 '셀러비'는 셀럽과 팬과 함께하는 '사랑 응원' 기부 릴레이를 진행한다고 지난 29일 밝혔다. 

'사랑 응원' 기부 릴레이는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과 소녀시대 써니를 시작으로 배우 서지석, 래퍼 산이, 기상캐스터 홍나실, 치어리더 김다정 외에 아나운서, 축구선수, 패션모델, 머슬마니아 등 다양한 분야의 셀럽이 동참해 팬과 함께 림프종 환우를 응원하는 기부 챌린지 형태의 캠페인이다.

배우 서지석 인스타그램 응원 이미지컷 <사진제공=셀러비코리아>

셀러비를 통해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 소녀시대 써니가 림프종을 앓고 있는 현지 양(12)과 이도 군(5)을 위한 응원 영상 메시지로 이번달에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번 캠페인은 개인 SNS에 "현지야, 이도야 힘내!"라는 내용의 게시글과 사진,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다원문화복지재단, 셀러비, 사랑응원, 기부릴레이, 림프종환우, 현지이도야힘내 등)와 함께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참여 셀럽의 영상, 기부 릴레이 참여 방법 및 세부 사항은 셀러비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랑 응원'’ 기부 릴레이를 통해 적립된 기부금은 다원문화복지회를 통해 림프종을 앓고 있는 현지 양과 이도 군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셀러비코리아 송원종 본부장은 "셀러비를 통해 사연을 신청한 림프종 환우를 위한 슈퍼주니어 김희철, 소녀시대 써니의 응원 메시지를 시작으로 셀럽과 팬이 함께하는 기부 문화를 조성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림프종 환우에게 희망의 메시지가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상 기부 플랫폼 셀러비는 팬이 직접 셀럽에게 사연과 영상 메시지를 신청하고 셀러비에 공개된 영상 메시지를 통해 수익을 얻은 셀럽이 직접 기부를 하는 앱이다. 

셀러비는 다원문화복지재단,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등과 기부 협약을 맺고 있으며, 배우 겸 모델 배정남을 비롯해 배우 서지석, 이현우, 조재윤, 개그맨 안소미, 박성호, 김영희,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 소녀시대 써니, 가수 허각, 길건 외 유튜버 및 인플루언서 등 셀럽 700여 명과 함께하고 있다.

이지현 기자  jihlee12@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슈퍼주니어 김희철#소녀시대 써니#배우 서지석#래퍼 산이#셀러비#셀러비코리아#사랑 응원#기부 릴레이

이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