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전북
군산신영대 당선자 "현대 군산조선소 재가동, 즉시 추진하겠다"
  • 박윤근 기자
  • 승인 2020.04.16 00:16
  • 댓글 0
출구조사 발표 후 환호하는 더불어민주당 신영대 후보와 지지자들.

(전주=포커스데일리) 15일 실시된 21대 총선 방송 3사 출구조사 결과 군산에서 신영대 더불어민주당 후보 60.8%, 무소속 김관영 후보 35.8%의 득표율로 나타나 일찍이 당선이 점쳐졌다.

방송협회와 지상파 3사(KBS·MBC·SBS)가 구성한 방송사공동예측조사위원회(KEP)는 이날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국 2300여개 투표소에서 투표자 50여만 명을 대상으로 출구조사를 진행했다.

군산 신영대 민주당 국회의원 당선자는 "문재인 정부와 함께 군산의 경제를 꼭 살려내겠다는 저의 다짐을 믿어주시고 제 손을 잡아주셨다"며 "젊은이들이 정 붙이고 살 수 있는 군산을 만드는 일을 최우선 과제로 삼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방송토론을 통해 시민들에게 상당부분 신뢰를 얻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신 당선자는 "현대중공업 군산조선소 재가동부터 즉시 추진하겠다"며 "일자리를 늘리고 중소혁신기업 중심의 새로운 산업 생태계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잊지 않았다.

 

[군산 신영대 당선자 당선 소감 전문]

존경하는 군산시민여러분, 감사합니다.

문재인 정부와 함께 군산의 경제를 꼭 살려내겠다는 저의 다짐을 믿어주시고 제 손을 잡아주셨습니다. 선거과정에서 시민여러분께 드렸던 약속들은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새로운 활력과 생기가 넘치는 군산 꼭 만들겠습니다. 일하고 싶은 사람이 일할 수 있고, 젊은이들이 정붙이고 살 수 있는 군산을 만드는 일을 저의 최우선과제로 삼겠습니다.

현대중공업 군산조선소 재가동부터 즉시 추진하겠습니다. 일자리를 늘리고 중소혁신기업 중심의 새로운 산업생태계도 만들겠습니다. 코로나로 힘들어하는 서민들의 고달픈 민생을 꼼꼼히 챙기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을 사랑해주시고 큰 승리를 안겨주신 국민여러분께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문재인 정부의 개혁을 꼭 성공시켜 더 정의로운 나라, 더 따뜻한 나라를 만들라는 국민의 명령을 무겁게 받들겠습니다.

특권과 반칙이 없고, 소외와 차별이 없는 나라를 꼭 만들겠습니다.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어가는데 함께 하겠습니다.

시민여러분께서 저에게 주신 큰 성원과 지지를 언제나 가슴에 새기고 의정활동에 임하겠습니다. 지켜봐주십시오. 잘못하면 꾸짖어주시고 잘하면 힘 모아주십시오.

진심을 다해 시민을 섬기고 시민과 함께하는 정치로 보답하겠습니다. 좋은 정치를 통해 나라가 바뀌고 지역이 변할 수 있다는 것을 실감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군산시민여러분,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박윤근 기자  bule2737@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군산#전북#신영대#더불어민주당

박윤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