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광주·전남
고흥군기자협의회, 코로나19 극복 성금 기탁
  • 김성수 기자
  • 승인 2020.04.02 11:16
  • 댓글 0
<사진=고흥군>

(고흥=포커스데일리) 김성수 기자 = 전남 고흥군기자협의회가 1일 '코로나 19' 극복 성금 210만원을 고흥군에 기탁했다.

고흥군기자협의회는 신용원 회장을 비롯한 17명의 회원들로 구성돼 있으며 그동안 지역사회에서 여론의 눈과 귀 역할을 했다.

신용원 회장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모든 국민들이 불안과 공포에 떨고 있지만, 고흥군은 아직까지 단 한명의 감염자도 발생하지 않은 것은 군의 부단한 노력과 군민들의 예방수칙 준수 등 적극적인 협조가 있었기 때문"이라면서 "큰 금액은 아니지만, 서로 아픔을 나누고 함께 극복해 나가자는 의미에서 성금을 마련, 기탁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송귀근 군수는 "고흥군기자협의회가 군민 한사람도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고흥군이 추진하는 시책에 적극 참여하는 뜻에서 성금을 마련하여 기탁하여 주신데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코로나19 지역 감염 차단을 위해 소중하게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흥군은 코로나 19 감염병 예방과 차단을 위하여 녹동과 나로도 여객선터미널에 발열체크와 방역을 강화하고, 노래방, 체육시설, PC방 등 집단시설 등에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추진하고 있으며, 군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로 아직까지 감염자가 한명도 발생되지 않고 있다.

김성수 기자  focusjebo@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흥군기자협의회#코로나19 극복 성금

김성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