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경제/산업
SR, 릴레이 기부로 코로나19 극복에 선봉노사공동 성금모금, 의료물품, 의료진 열차 무료탑승, 요금할인 등지원
  • 오현주 기자
  • 승인 2020.03.27 15:16
  • 댓글 0

(서울 =포커스데일리) 오현주 기자 = SRT 운영사 SR이 대구·경북 지역 코로나19 피해지원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SR은 지난 11~7일 일주일간 대구·경북 지역 코로나19 피해지원을 위해 노사공동으로 성금을 모금했고, 모금된 성금을 대구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27일 전달했다.

이번 성금 모금은 지난 16일 대구시 의료인 지원물품 4종 기부에 이어진 릴레이 기부활동으로,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국가적 위기 상황에 SR이 적극 힘을 보태야 한다는 노사공동의 뜻을 모아 전임직원의 자발적 참여로 이루어졌다.

이 밖에도 SR은 의료지원 인력 SRT 무료이용 지원, 동대구역을 비롯한 경북지역 승하차 고객에게 SRT 10% 운임 할인 등을 통해 대구·경북지역 코로나19 피해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대표이사를 비롯한 경영진 급여를 4개월간 30% 반납해 저소득층과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전통시장 지원사업을 발굴하는 등 다방면으로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나서고 있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이번 성금 기부로 대구·경북지역을 포함한 모든 국민이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SR 임직원은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오현주 기자  ohhyju@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