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정치
홍익표 "겸손하고 절실하게, 성동의 미래와 희망을 만들어가겠다"홍익표 의원 26일, 서울 중구성동구갑 21대 국회의원 후보 등록 "주요 공약 발표"
  • 최갑수 기자
  • 승인 2020.03.27 12:31
  • 댓글 1
더불어민주당 서울 중구성동구갑 홍익표 후보가 출근길 인사를 하고 있다./홍익표 의원 페이스북

(서울=포커스데일리) 최갑수 기자 = 더불어민주당 홍익표 국회의원은 26일 제21대 국회의원선거에 서울 중구성동구갑 선거구 후보로 등록하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지난 20대 국회에서 행정안전위원회 민주당 간사와 민주당 수석 대변인 등 주요 당직을 역임하며 주목을 받아온 홍 의원은 겸손하고 절실하게 구민께 다가가고, 성동의 미래와 희망을 만들어가겠다고 다짐했다.

홍익표 의원은 후보 등록 후 "서로 믿고 격려하며 함께 코로나19를 이겨내고 있는 성동구민 여러분의 모습이 아름답다."면서 "21대 총선 후보로 등록하고 다시 새로운 출발선에 섰다."고 각오를 다졌다.

특히 "'확실히 일 잘하는' 검증된 능력의 홍익표가 멈춤 없는 성동발전을 위해 한 걸음 더 나아가겠다."면서 "'맡겨보니 확실히 다른 홍익표'가 성동발전을 완성하겠다."고 약속했다.

홍 의원은 이번 선거는 코로나 19를 극복하고, 과거가 아닌 미래로 나아가야 하는 선거라고 규정하고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대한민국의 확실한 변화를 위해 홍익표와 함께 해 주십시오."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횡익표 의원의 약속 /홍익표 후보 캠프

한편 홍익표 의원은 <기호1번 홍익표의 약속이>라는 타이틀로 ▲서울숲에 과학문화미래관 또는 첨단 스마트도서관 건립 ▲성동구 어린이 안전보호구역 확대 및 시설개선으로 어린이 교통안전 강화 ▲왕십리도선동·행당동 지역 중·고등학교 재배치를 통한 교육여건 개선 ▲성동구민체육센터 리모델링 및 뚝섬유수지 복합체육문화센터 건립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역량강화 및 전통시장 현대화로 지역경제 활성화 등을 주요 공약으로 내걸었다.

홍 의원은 지난 23일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진행하고 홍 의원이 직접 선거사무소와 지난 8년간 성동구민과 함께한 의정활동 성과, '확실히 일 잘하는 홍익표가 약속하는 멈춤 없는 성동발전의 밑그림' 등을 소개하는 실시간 소통으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홍익표 후보의 성과 /홍익표 후보 선거 캠프
더불어민주당 서울 중구성동구갑 홍익표 후보가 출근길 인사를 하고 있다./홍익표 의원 페이스북

최갑수 기자  focusgw@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갑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