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전북
임정엽 "문재인 대통령 무소속후보로 지역발전 이끌겠다"
  • 박윤근 기자
  • 승인 2020.03.24 10:11
  • 댓글 0
임정엽 완진무장 국회의원 에비후보가 문재인 대통령을 도와 국정을 안정시켜 완무진장의 발전을 이끌겠다고 약속하고 있다.

(전주=포커스데일리) 임정엽 완진무장 국회의원 에비후보가 문재인 대통령을 도와 국정을 안정시켜 완무진장의 발전을 이끌겠다고 약속했다.

임 예비후보는 24일 전북도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고 노무현 대통령이 탈고하지 못한 회고록 ‘성공과 좌절’에서 ‘정권은 정당에 있고, 권력은 시민사회에 있다’고 말했다”며 “민주사회의 주인은 시민이고 정치는 시민을 위한 방향으로 발전해야한다고 했는데 지금 우리 정치는 제대로 가고 있는가”라며 현 정치에 의문을 제기했다.

그러면서 “지금 전북은 민주당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다”며 ”도민들의 뜻은 민주당이 잘해서 미는 것이 아니라 국정이 안정적으로 운영되길 바라는 마음이 더 크다“고 밝혔다.

이에 임 예비후보는 “문재인 대통령이 안정적으로 국정을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는 것이 진정한 민심”이라며 “비록 무소속 후보지만, 국회의원에 당선되면 안정적인 국정운영을 위해 문재인 대통령을 돕겠다”고 말했다.

이에 그는 “저는 오늘부터 친문 무소속후보”라며 “문 대통령의 적폐청산과 개혁정책을 적극 지지하고 국정을 안정시켜 전북과 완주무주진안장수의 발전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박윤근 기자  bule2737@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정엽#전북#전주#문재인#무소속

박윤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