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전북
익산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직업교육생 135명 모집여가부, 전북도 주관 공모 사업에 7개 과정 선정
  • 박윤근 기자
  • 승인 2020.02.21 11:22
  • 댓글 0

(익산=포커스데일리) 박윤근 기자 = 전북 익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익산새일센터)에서는 3월 20일까지 경력단절여성 직업교육훈련생을 모집한다.

익산새일센터는 경력이 단절된 여성의 직업능력을 개발하고 재취업을 지원하기 위해  ‘경력단절여성 직업교육훈련 프로그램’ 공모사업에 참여하여 지난 2월 초 여성가족부 주관 4개 과정, 전라북도 주관 3개 과정으로 총 7개 과정이 선정 된 바 있다.

교육은 단체급식한식조리사, 섬유봉제양성과정, 주얼리생산인력양성과정, 웹멀티미디어디자인, 행정실무자양성과정이 진행된다.

직업교육 수강신청은 익산새일센터에 지원신청서, 사진1매, 이력서 지참 후 직접 방문접수로 이뤄지며 서류접수 후 면접 심사해 훈련생이 선발된다.

교육생들의 수강료 및 교재료는 물론 자격증 취득비까지 국비로 지원되어 여성 구직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며 관심 있는 여성 구직자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직업교육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익산새일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여성취업에 관한 모든 사항은 익산새일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는 (063- 840-6581~2,  홈페이지 www.iksanwomenwork.or.kr ).

박윤근 기자  bule2737@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익산시#익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직업교육생#

박윤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