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전북
익산시, '2020 전국생활체육대축전' SNS 이벤트 실시
  • 박윤근 기자
  • 승인 2020.02.14 10:38
  • 댓글 0

(익산=포커스데일리) 박윤근 기자 = 2020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주 개최지인 익산시는 시민들과 함께하는 전국대축전 홍보를 위해 익산시 공식 페이스북에서 대축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라북도 14개 시 ․ 군에서 열리는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의 43개 종목 중 익산시에서 열리는 종목의 개수를 맞추는 내용으로 진행하며, 참여방법은 익산시 공식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ksanin)에 접속 후 대축전 이벤트 게시글에  익산시에서 열리는 종목개수와 응원메시지를 댓글에 입력하고, 익산시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 게시글 공유, 페이스북 친구소환을 완료하면 된다.

2월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진행하고 당첨자 발표일은 28일이며, 정답을 맞춘 참여자 중 30명을 무작위로 선정해 문화상품권 1만원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시민들에게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의 소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통해 이번 전국대축전을 화합의 장으로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익산시에서는 시민들과 함께 참여하는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을 만들고자 휴대전화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서비스 가입을 통해 홍보에 참여하고 싶은  시민들은 익산시청 홈페이지(http://www.iksan.go.kr)에 접속하여 홈페이지 상단에 위치한 대축전 배너‘통화연결음 신청 안내’를 참고하면 된다.

박윤근 기자  bule2737@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익산시#익산#전국생활체육대축전 SNS 이벤트#

박윤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