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울산
울산 민주당 전 동구위원장, 송병기 불출마 촉구"당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생각해 달라"
  • 이원호 기자
  • 승인 2020.01.29 18:27
  • 댓글 0
더불어민주당 이수영 전 울산 동구지역위원장이 29일 기자회견을 열어 송병기 전 울산시 경제부시장에게 총선에 출마하지 말라고 촉구했다.

(울산=포커스데일리) 더불어민주당 이수영 전 울산 동구지역위원장이 검찰의 청와대 하명수사와 선거개입 의혹 수사 대상에 올라 있는 송병기 전 울산시 경제부시장에게 총선에 출마하지 말라고 촉구했다.

이 전 위원장은 29일 울산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일명 송병기 수첩 당사자마저 민주당 (후보로 총선) 출마를 이야기하는 것은 울산시민에 대한 예의가 아니다"며 이같이 주장했다.

그는 "지난 대통령선거와 지방선거에서 동구지역위원장이었던 저는 최근 서울중앙지검에 출석해 참고인 조사를 받으며 송병기 수첩 일부를 보았고, 오랜 시간 그 당시 상황에 대한 여러 가지 질문도 받았다"며 "(수첩에는) 우리 당에서 있을 수 없는 계획이 기록됐고 실행의 결과도 기록돼 있었다"고 주장했다.

이 전 위원장은 "저는 이 사건 피의자인 송병기씨에게 다시 한번 당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생각해보길 간곡히 경고한다"면서 "민주당에 대한 울산시민 기대를 저버리지 말아달라"고 당부했다.

이원호 기자  press@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