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문화
리쌍 길 결혼 공개 아이콘택트서 아내·아들 존재 밝혀
  • 박미라 기자
  • 승인 2020.01.28 14:18
  • 댓글 0
/ 사진=채널A 아이콘택트

(서울=포커스데일리) 박미라 기자 = 3년 동안 잠적했던 가수 길이 출연, 아내와 아들의 존재를 밝혔다.

지난 27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는 산에 오르거나 식당에서 밥 먹을 때조차 우연히 만난 사람이 불편해 할까 걱정하며 유령처럼 살고 있는 길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길의 눈맞춤 상대는 장모였다. 길의 장모는 "우리 딸이 3년 동안 실종이 됐다"며 "집 밖을 나오지도 않았다. 

집에서 은둔생활을 하고 노출을 할 수가 없다며 그 이유는 사위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에 사위 길은 "일단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려야할 것 같다"며 "나와 내 음악을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실망감을 드렸다. 죄송하다"고 털어놨다.

이날 길은 과거 불거졌던 결혼설과 2세 출산설이 진실이었다면서 "사실 3년 전에 언약식을 하고 다음해에 아들이 생겼다."고 털어놨다.

그는 "누군가를 만나는 일 자체가 잘못된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었고, 타이밍을 놓쳐 말씀드릴 수 없었다"고 설명했다.

길은 2004년에 이어 2014년, 2017년 세번에 걸친 음주운전 입건으로 큰 질타를 받았고 방송에서 하차했다. 이후 자숙의 기간을 가져왔다.

/ 사진=채널A 아이콘택트

앞서 채널A는 22일 한동안 공백기를 가졌던 길이 예능 '아이콘택트'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아이콘택트' 제작진은 "길의 지난 잘못을 감싸려고 섭외한 것은 결코 아니다"라며 "연예인 길의 이야기가 아니라, 일반인 길성준의 일상을 조명해 누군가의 잘못이 주변인들에게 어느 정도의 피해를 주는지를 말하고 싶었다"고 섭외 배경을 밝혔다.

한편 길의 파트너인 개리도 최근 방송 복귀 소식을 전했다.

개리는 다음 달부터 KBS 2TV 육아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가족을 공개할 예정이다.

그는 2016년 SBS TV '런닝맨'에서 돌연 하차한 뒤 2017년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리고 같은 해 10월 득남했다.

박미라 기자  woods520@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미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