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강원
양양군, '코코양양' 웰컴센터 농특산물 판매장 개업오는17일, 쌀전업농양양군연합회 쌀 홍보행사와 함께
  • 김동원 기자
  • 승인 2020.01.16 14:14
  • 댓글 0
<사진제공=양양군>

(양양=포커스데일리) 김동원 기자= 강원 양양군은 양양읍 중심지에 위치한 웰컴센터 농특산물 판매장 코코(coco)양양이 오는 17일부터 영업을 시작한다. 

오는 17일 웰컴센터 2층에 조성한 농특산물 판매장 코코양양이 개업을 한다.

코코양양은 70평 규모의 면적에 지역 농산물 및 중소기업 농산 가공제품 등을 전시 판매할 계획으로 지역에서 생산되고 있는 꿀, 들기름, 쌀 및 농공단지 입주기업의 가공제품들이 다양하게 진열된다.

아울러 지역 쌀을 재료로 한 쌀빵, 주먹밥 등을 식사할 수 있는 공간도 조성해 간단한 식사 및 주먹밥 만들기 체험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향후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 등에 홍보를 하여 체험 방문객도 적극 모집할 계획이다.

이날 첫 개업에 맞춰 쌀전업농 양양군연합회에서는 맛드림 쌀 홍보행사를 같이 진행하며 홍보용 쌀(400g) 증정과 더불어 지역 쌀 홍보를 같이 할 예정이다.

코코양양은 영어 접두사 co(함께, 다 같이)란 의미를 양양의 두 글자와 짝을 맞춰 부르기 좋게 코코(coco)로 지어 양양군과 양양군민들이 다 함께 성공하자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 우리 지역 농특산물 판매 및 홍보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동원 기자  woods520@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양군#코코양양#웰컴센터#농특산물

김동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