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수도권
홍익표 의원, '성동과 더불어 2020 의정보고회' 성료
  • 이수진 기자
  • 승인 2020.01.16 12:39
  • 댓글 0
홍익표 의원이 15일 마지막 의정보고회에서 주민들에게 지난 4년간 성동구가 어떻게 변화했는지 설명하고 있다. 2020.01.15 이수진 기자 bright74@ifocus.kr

(서울=포커스데일리) 이수진 기자 = 더불어민주당 홍익표 국회의원(중구성동구갑)은 15일 마지막 의정보고회를 마쳤다.

민주당 수석대변인을 맡고 있는 홍 의원은 '성동과 더불어 홍익표의 2020 의정보고회'를 통해 10일과 15일 이틀간, 세차례 성동구민들과 만났다.

홍 의원은 성동구 국회의원으로서 △마장 도시재생 활성화 △마장동 한국전력 자재센터 이전 및 부지 개발 △소월아트홀 리모델링 사업 △삼표레미콘 이전 △서울숲 유휴공간 공영주차장 조성이라는 큰 테마를 중심으로 성동구가 어떻게 변화했는지, 지역별 주요사업, 민주당 수석대변인으로서의 활동 등에 대해 보고하는 자리를 가졌다. 

의정활동 보고에 앞서 민주당 이해찬 당 대표, 이인영 원내대표, 이재정 경기도 교육감 등이 영상을 통해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민주당 이해찬 대표는 "홍익표 의원은 민주당 수석대변인을 맡아 민주당과 국민간의 소통이라는 정말 힘든 일을 잘해내고 있다. 더불어 언론과도 원할한 소통을 이끌고 있으며 의정활동도 열심히 하고 많은 성과를 이뤄내고 있다"라며 "성동구민 여러분께서 정말 탁월한 안목으로 일꾼을 제대로 뽑으셨다"고 전했다.

또한, "홍의원의 노력이 성동구를 발전시켜나갈 것으로 믿는다"며 "의정보고회가 홍 의원과 성동구민들께서 함께 이룬 발전을 확인하는 소중한 시간이길 바라며 민주당은 홍 의원과 함께 국민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며 경기활력 민생안정을 위해서 앞으로도 열심히 일하겠다"라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의정활동 보고회에 참석한 행당동 주민 이(42,여)씨는 "홍 의원님의 지난 4년간의 활동과 성과에 대해 큰 만족감을 느껴 응원하는 마음으로 회사까지 조퇴해 참석했다"며 특히 "소방관 국가직 전환 본회의 통과, 통일 외교 전문가로서 한반도 평화를 위한 활동, 유치원 3법 통과 등에 힘써주서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왕십리 도선동 상점가 상인회 소속 이(60)씨는 "성동구에는 10개의 전통시장과 각각 상인회가 있다. 홍 의원님은 전통시장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전통시장의 시설 현대화 사업 등 상인회 사업을 만드는데 지역의원으로서 많은 도움을 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늘 초심을 잃지마시길 바라며 국회에서 열심히 하시는 것도 당연하지만 지역구에서도 시간을 많이 할애해주시면 좋겠다"며 홍 의원에 대한 응원과 바램을 전했다.

홍익표 의원은 15일 마지막 의정보고회를 통해 구민들과 만났다. 2020.01.15 이수진 기자 bright74@ifocus.kr


 

이수진 기자  bright74@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수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