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전·세종·충남
대전어린이회관, 대전도시철도공사와 '맞손'지역 경제 활성화 추진키로
  • 오현주 기자
  • 승인 2019.11.29 09:28
  • 댓글 0
<사진제공=대전시>

(대전 =포커스데일리) 오현주 기자 = 대전시 어린이회관은 28일 오후 3시 20분 어린이회관 그린 나래 홀에서 대전도시철도공사와 대중교통 활성화를 위한 상호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으로 양 기관은 대전 및 인근 지역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발달과 대중교통 활성화를 위해 협력하기로 했으며,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해 지역 경제 활성화도 도모하기로 했다.

어린이회관은 도시철도 이용객이 지하철 역사 내 포토존에서 사진촬영을 한 후 당일 어린이회관을 방문하면 5000원 상당의 1인 무료 초대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도시철도공사는 14개 역사 내 포토존 게시판 설치와 전동차 내 액정표시장치 등에서 홍보 업무를 지원키로 했다.

이날 협약 직후에는 양 기관 직원을 위한 자존감 회복 프로그램 '내 이름이 꽃이다.' 콘서트가 이어졌다.

대전시 유성구 월드컵경기장 동관 1층에 있는 어린이회관은 △실내 체험형 놀이 공간인 체험 숲과 사계절 상상놀이터 △아이들의 상상을 자극하는 뮤지컬 공연 △아동전문프로그램 △아동가족상담 △아뜰리에 만들기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정원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예약은 대전시 어린이회관 홈페이지(www.djkids.or.kr)를 통해 할 수 있다.

오현주 기자  ohhyju@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