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전북
고창군, 육아 공감 토크 '투맘쇼', 16일실제 육아 중인 개그우먼 정경미와 김경아 출연
  • 박윤근 기자
  • 승인 2019.11.11 09:48
  • 댓글 0

(고창=포커스데일리) 박윤근 기자 = 육아맘을 위한 공감·힐링 토크콘서트 ‘투맘쇼’가 오는 16일 오후2시 전북 고창문화의전당에서 열린다.

‘행복한 엄마가 행복한 아이를 만든다’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고창군과 고창군육아종합지원센터가 ‘퇴근이 없는’ 육아로 인해 지친 엄마·아빠들을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공연에는 실제로 육아를 하고 있는 개그우먼 정경미와 김경아가 출연해 생활 속 경험을 바탕으로 한층 공감대를 높인다. 

힘든 육아생활을 툭 터놓고 얘기하는 ‘속풀이 토크’를 비롯해 ‘폭풍공감 콩트 퍼레이드’와 자녀를 둔 엄마들만 풀 수 있는 ‘관객참여 퀴즈쇼’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재미와 감동을 더한다.

참여대상은 영유아 양육자와 신혼부부, 예비부부 등이며 자녀 동반입장도 가능하다. 입장권은 오는 15일까지 센터에서 직접 발부하며,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고창군육아종합지원센터 관계자는 “이번 투맘쇼는 육아에 지친 엄마들을 위로하고 그들의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해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환경을 만들고자 마련했다”며 “군민들의 목소리가 정책으로 실현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창군육아종합지원센터(063-564-0862)로 문의.

박윤근 기자  bule2737@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창군#고창#투맘쇼#고창문화의전당

박윤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