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영천시, '포도 축제 한마당'개최13일까지 울산농협유통센터에서, 농협과 함께 영천 포도 홍보 및 특판행사 실시
  • 김재욱 기자
  • 승인 2019.10.11 23:38
  • 댓글 0
영천시, '포도 축제 한마당'개최.

(영천=포커스데일리) 김재욱 기자 = 영천시는 영천 포도의 대도시 소비 촉진을 위해 13일까지 울산농협유통센터에서 영천포도축제 한마당 특판행사를 실시한다.

영천포도축제 한마당 행사는 영천의 대표 포도인 머루포도와 샤인머스켓 포도를 대도시 소비자에게 직접 홍보함으로써 영천포도의 브랜드 가치 제고와 판로확대를 통한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영천시농협연합사업단, 영천농협, 영천시가 함께 했다.

특히, 지난 8일 행사에는 영천농협장, 영천농협이사 및 감사가 참여했으며, 농협중앙회영천시지부장과 영천농협연합사업단, 영천시농업기술센터 소장 등이 영천포도아가씨와 함께 영천포도의 우수성을 고객들에 적극 홍보했으며, 재울영천항우회장과 회원들이 많이 참석해 행사장을 찾은 울산시민들에게 맛있는 영천포도를 소개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울산농협유통센터에 입점해 있는 영천와인을 홍보하기 위해 조흔와이너리와 WE와이너리에서도 영천와인 시식 홍보행사도 실시했다.

행사기간 중 영천의 머루포도, 샤인머스켓 포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영천마늘 1봉지를 증정품으로 증정하고, 맛있는 영천자두도 구매할 수 있다.

시는 영천 과일의 판로 확대를 위해 대도시 대형유통업체와 협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10월에는 전국 롯데마트 118개 지점에서 포도 특판행사를 계획하고 있는 등 적극적으로 대도시 소비자들에게 직접 찾아가서 영천 과일의 우수성을 홍보할 계획이다.

김재욱 기자  jukim6162@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천#영천포도#영천포도축제

김재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