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광주·전남
남평읍 도울복지회 실버 '아직도 청춘이다' 진행노인 일자리사업 참여 어르신 대상 웨딩 촬영·위로 공연
  • 이부성 기자
  • 승인 2019.10.11 16:40
  • 댓글 0
남평읍 도울복지회는 노인 일자리사업에 참여중인 5싸의 부부를 대상으로 리마인드 웨딩 촬영을 진행했다. <사진=나주시>

(나주=포커스데일리) 이부성 기자 = 전남 나주시 남평읍 도울인복지회는 최근 노인 일자리사업에 참여중인 어르신을 대상으로 웨딩 촬영을 지원하는 등 리마인드 실버 '아직은 청춘이다'는 행사를 개최했다.

복지회는 평생 웨딩드레스를 입어보지 못한 어르신 5쌍 부부를 대상으로 리마인드 웨딩 촬영을 메인 행사로, 사업 참여 어르신 400여명에게는 노래등 각종 공연을 선보였다.

69세 어르신 A씨는 "42년을 동고동락 해오면서 처음 면사포를 쓰게돼 원이 없다"며 "행사를 준비해준 복지회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남평 은행나무길 수목원에서 펼쳐진 이날 축하공연은 M하프단의 새타령, 밀알아리랑 등의 노래 공연과 빛사모공연단의 섹소폰 연주, 새싹 어린이집 원아들의 난타 공연을 선보이며 어르신들에게 예쁜 추억을 제공했다.

복지회 임화신 대표는 "회원들의 작은 노력과 정성이 어르신들에게는 큰 기쁨이었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활력있고 행복한 노후를 영위토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는 공연에 앞서 노인 일자리사업 성과를 공유하며 사업 확대 계획 등을 논의했다.

이부성 기자  focusjebo@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주시#남평읍도울복지회#임화신대표#웨딩촬영#청춘

이부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