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전북
전북은행, 'JB카드 Yolo Autumn 페스티벌' 진행모바일 쿠폰·현금 리워드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전홍선 기자
  • 승인 2019.10.10 16:05
  • 댓글 0
<사진=전북은행 본점>

(전주=포커스데일리) 전홍선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가을 시즌을 맞아 'JB카드 Yolo Autumn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전북은행에 따르면 온라인(홈)쇼핑, 해외 가맹점, 고속열차(KTX, SRT) 이용시 가을 시즌에 맞게 풍성한 혜택들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전북은행 홈페이지 및 영업점 채널을 통해 JB카드 번호를 입력한 후 일괄 참여 할 수 있다.

행사 내용으로는 온라인(홈)쇼핑 이용시 최대 2만원 모바일 쿠폰과 해외 가맹점을 이용하면 최대 1만원의 현금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은 JB카드로 월누적 5만원 이상 고속열차(KTX, SRT) 이용시 최대 5% 상당의 현금 리워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외 행사는 11월말까지 진행되며, 행사별 대상 카드 및 상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영업점, 콜센터(1588-4477), 홈페이지, 뉴스마트 뱅킹 어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 외에도 도내 3대 명산인 덕유산, 대둔산, 내장산 케이블카를 이용할 때 JB카드 현금 리워드 혜택과 BC페이북 QR결제 대상 가맹점에서 QR결제로 건당 2000원 이상 결제시 500원씩 일 3회까지 현금 리워드가 제공되는 이벤트도 이달말까지 진행 중이다. 편의점, 마트 등 가맹점에서 QR결제를 이용한다면 매일 1500원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홍선 기자  adieuj@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용택#전북은행#JB카드

전홍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