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수도권
도봉구 방학1동, 제4회 청사초롱 빛 축제 개최청사초롱 점등식, 공연, 체험·놀이마당, 먹거리마당, 벼룩시장 등 풍성
  • 조익석 기자
  • 승인 2019.10.10 11:21
  • 댓글 0

 (서울=포커스데일리) 조익석 기자 = 도봉구는 오는 12일 오후 4시부터 방학사계광장 여름마당(방학동 709)에서 '제4회 청사초롱 빛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에 앞서 방학1동 청사초롱 빛 축제 추진위원회는 수차례 회의를 통해 축제 전 과정을 주민들이 준비했으며, 축제는 청사초롱 점등, 공연, 체험·놀이마당, 먹거리마당, 벼룩시장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등이 마련된다.

1부 공연에서는 주민이 직접 사회를 보고 밴드, 민요, 밸리댄스 등 마을 주민이 직접 참여한 공연이 준비되어 있고, 2부 공연에서는 개그맨 엄용수의 재치있는 사회로 대북쇼, 바이올린 무대 등 전문 공연과 유현상, 미스트롯 출신 전솔미 등 초청 가수들의 공연이 가을밤을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체험·놀이마당에서는 한지공예, LED 청사초롱 만들기 등의 전통체험과 목공, 캐리커처, 에어바운스, 코딩, 테이블컬링 등 체험거리도 풍성하게 준비된다.

이외에도 방학1동의 여러 직능단체에서 직접 마련한 떡볶이, 국수, 족발, 홍어무침 등 먹거리와, 관내 기업과 단체에서 후원한 TV, 자전거, 쌀 등 다양한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동 관계자는 “지난 3달 동안 주민이 직접 제작하고 설치한 청사초롱이 불을 밝힌 이번 청사초롱 빛 축제를 방학1동 뿐만 아니라 도봉구 모든 주민이 함께 즐기며 좋은 추억 만들어 가길 바란다" 고 말했다.

조익석 기자  focusjebo@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도봉구#방학1동#제4회 청사초롱 빛 축제

조익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