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강원
원주시 노사민정 공동선언 결의대회
  • 이상학 기자
  • 승인 2019.10.08 16:11
  • 댓글 0
2019 노사민정 상생협력 공동선언 결의대회 및 화합 등반대회/원주시 제공

(원주=포커스데일리) 이상학 기자 = 한국노총 원주지역지부와 원주시 노사민정협의회는 8일 강원도 자연학습원에서 노사민정 관계자와 초청 인사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노사민정 상생협력 공동선언 결의대회 및 화합 등반대회'를 개최했다.  

먼저 1부 행사에서는 한국노총 원주지역지부 의장(석승희), 원주시 경제문화국장(변규성), 원주상공회의소 사무국장(조원학), 원주YMCA 이사장(이종혁), 고용노동부 원주지청장(정병진) 등 노·사·민·정 대표 5인의 공동선언문 서명을 통해 우리의 삶터에서 '더 행복한 원주살이'를 위해 상호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어 2부 행사로 강원도 자연학습원에서 치악산 세렴폭포까지 왕복하는 노사민정 화합 등반대회를 진행했으며, 3부에서는 원주·횡성 관내 사업장과 기관 협찬으로 푸짐한 경품 추첨이 있었다.

한국노총 원주지역지부 석승희 의장은 대회사를 통해 "지금의 사회는 경제를 책임지고 있는 노사민정 모두가 함께 소통하고 변화를 만들어 가야 하는 때"라며, "우리가 숨 쉬며 살고 있는 이곳 원주에서, 서로 상생하고 공존하는 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적극 동참함은 물론 구성원 모두가 일치단결해 더욱 큰 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상학 기자  focusgw@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