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울산
울주 봉계한우불고기축제 10월 3일 '팡파르'6일까지 울주 두동 봉계불고기 특구 일원서 열려
  • 노병일 기자
  • 승인 2019.09.24 17:24
  • 댓글 0
포스터

(울산=포커스데일리) 전국 유일의 한우불고기특구인 울주군 봉계 일원에서 한우불고기축제가 열린다.

울주군은 10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청정자연과 함께하는 가을이야기!를 주제로 '2019 봉계한우불고기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3일 천도제를 시작으로 정상급 가수(태진아, 성진아, 서지오, 오로라)로 꾸며진 개막식 축하공연과 한우와 함께하는 매직콘서트, 봉계한우가요제, 퓨전콘서트, 불꽃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가을밤을 화려한 조명으로 수놓을 일루미네이션 포토존, 영화 속 캐릭터 조형물, 봉계한우 Cooking Class, 푸드코너, 한우 발골 퍼포먼스, 워낭소리가 살포시 들리는 워낭소리길, 사랑하는 이에게 적어보는 사랑의 엽서, 소망을 기원해 보는 소원지 적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조성된다.

특히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봉계한우를 맛볼 수 있는 봉계한우불고기 무료시식, 페이스 페인팅, 이색 포토존 체험, 각종 제품 홍보판매장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열린다.

이선호 군수는 "올해 봉계한우불고기축제를 시작으로 젊은층과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콘텐츠를 개발해 다양한 층의 관광객이 머물고 즐길 수 있는 축제로 만들어 지속적 고객 확보로 침체된 지역 상권 안정화에 큰 도움이 되겠다."고 말했다.

노병일 기자  press@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병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