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울산
이미영 시의원, 'UN세계 평화의 날 울산 행사' 점검 회의9월 20일 울산박물관에서 개최
  • 이원호 기자
  • 승인 2019.09.18 06:07
  • 댓글 0
울산시의회 이미영 부의장은 17일 시의회 4층 다목적회의실에서 '제1회 UN세계 평화의 날 울산 기념행사' 추진위원회 2차 협의회에 참석했다.

(울산=포커스데일리) 울산시의회 이미영 부의장은 17일 시의회 4층 다목적회의실에서 '제1회 UN세계 평화의 날 울산 기념행사' 추진위원회 2차 협의회에 참석, 행사 전반에 대해 최종 점검했다.

이날 협의회는 비영리민간단체 따뜻한 손길(대표 백정현) 주관으로 개최되는 제1회 UN 세계 평화의 날 울산 기념행사 사전 준비를 위해 지난 8월 1차 협의회에 이어 최종 마무리 점검 회의이다.

이날 회의에는 이미영 부의장과 따뜻한 손길 회원들을 비롯해 시의회 윤정록 의원 등 총 15여명이 참석했다.

이미영 부의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기념행사 개최를 위해 모두 함께 순수 자원봉사로 활동 해 준 것에 감사하고 시의회차원에서도 힘을 보탤 수 있게돼 영광"이라며 "이번 기회를 발판삼아 앞으로 개최 될 세계 평화의 날 행사와 한국조직위원회 UN 방문 등 관련 사안들에 지속적인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로 최선을 다해 도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참석자들은 기념행사 준비기간 동안의 추진경과보고와 각 분야별 행사 준비 현황 점검 등을 세부적으로 논의하며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한편, 제1회 UN세계 평화의 날 울산 기념행사는 UN세계 평화의 날 한국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비영리민간단체 따뜻한 손길이 주관해 오는 9월 20일 울산박물관에서 개최된다.

반천초 학생팀, 아프리카 팀의 기념공연을 시작으로 신부남 UN기후변화 대사 강연, 울산장애인 인권포럼 인권영화 상영, 평화의 종이비행기 날리기 등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이원호 기자  press@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