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수도권
임병택 시흥시장, 전통시장 홍보에 시흥화폐 '시루' 사용정왕시장,삼미시장,도일시장, 명절 전통시장 홍보활동
  • 최봉혁 기자
  • 승인 2019.09.14 14:58
  • 댓글 0
<사진제공=시흥시>    …

(시흥=포커스데일리) 최봉혁 기자 = 임병택 시흥시장이 추석명절 전통시장 이용을 권장했다. 

임 시장은 지난 10일 추석을 맞아 정왕전통시장을 찾아 시흥화폐 시루로 명절 제수용품을 구입해 구입물품을 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소외계층 2가구에 전달했다.

이날 임 시장은 정왕시장에 들러 과일과 반찬 등 다양한 제수용품을 구입하며 시민들에게 대형마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물건을 판매하는 관내 전통시장을 홍보 했다.

임 시장은 "시흥시에는 정왕시장을 비롯해 삼미시장, 도일시장 등 가까운 곳에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전통시장이 많이 있다"며 "어디서나 시흥화폐 시루를 이용할 수 있는 전통시장으로 오시라"고 말했다.

이어  "정왕지역 상권침체에 따른 애로사항과 활성화방안에 대해 상인들의 의견을 시정에 반영해, 올해 170억 원을 발행한 시흥화폐 시루가 전통시장과 골목상권 상인들 매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시흥시는 지난 8월 22일~ 9월 15일까지 물가관리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추석 성수물품 장바구니 물가에 대한 집중적인 관리 및 점검에 들어갔다.

 

최봉혁 기자  fdn7500@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봉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