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문화
곤지암리조트 화이트시즌 스키 시즌권 판매
  • 최갑수 기자
  • 승인 2019.09.11 22:42
  • 댓글 0
스피드를 즐기는 스키어/곤지암리조트 제공

(서울=포커스데일리) 최갑수 기자 = 폭염이 가고 가을이 영글기 전 스키장 시즌권 판매가 시작돼 스키 매니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경기도 도척면에 자리하고 있는 곤지암 리조트내 곤지암 스키장의 시즌권 판매가 스키장 중 제일 먼저 9월 10일 시작 됐다.

서울에서 30분이면 도착 할 수 있는 곤지암스키장은 근접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설질 관리가 타 스키장에 비해 뛰어나다는 게 스키어들이  좋아하는 이유라 한다.

앞서 지난 2019시즌에 시즌권을 시간권으로 바꾸는 마케팅 전략으로 곤지암 스키장을 찾는 스키어들과 동호인들에게 많은 혼란을 드려 이번 2019~2020시즌은 좀 더 편안히 시즌권을 구매할수 있도록 시즌권 구매 시스템을 바꾸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스릴을 즐기는 스키보더/곤지암리조트 제공

올 겨울 곤지암리조트가 선보인 스키 시즌권은 전일권인 올데이 시즌권과 심야 시즌권,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이용 가능한 주중 시즌권과 주말 시즌권으로 총 4종류로 구성돼 있다. 

올데이 시즌권 구매고객에게는 곤지암리조트 사우나 50%, 카페테리아 10%, 패밀리스파 30% 할인권을 각 4매씩 증정하며 객실 주중 숙박 우대권을 3매 증정한다.  

9월 10일부터 위메프를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며, 구매 후 티겟번호를 수신해 곤지암리조트 시즌권 전용 홈페이지에서 정보등록을 통해 스키장 개장 후 시즌권을 수령하면 된다. 

리조트 관계자는 "모그룹인 엘지그룹의 인화를 바탕으로 어르신들을 공경한다는 차원에서 55세 이상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했던 영가이즈 정책을 지난해 없앴으나 올해부터 부활하고 시니어 스키어들에게 편안하고 안전한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바비큐 시설부터 콘도와 호텔, 고급스럽고 편리한 휴양시설까지 완벽히 갖추고 안전하고 편안한 겨울 시즌을 즐길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스키경영자 협회에 등록 돼 있는 15개 스키장 중에서 영가이즈 요금 정책을 시행하는 곳은 곤지암 스키장 뿐이다. 겨울을 기다리는 스키어들에게 설레임을 주는 겨울 시즌이 기다려 진다.

19/20 스키 시즌권 관련 정보는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갑수 기자  focusgw@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갑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