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광주·전남
손금주 의원 추석인사 및 민생행보 진행"태풍 링링 농가 피해 구제 등 정책활동 최선 다하겠다" 강조
  • 이부성 기자
  • 승인 2019.09.11 16:56
  • 댓글 0
손금주 의원은 추석을 맞아 소상공인과 지역민들께 안부를 전하고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등 민생행보를 펴고있다.<사진=손금주 의원>

(나주·화순=포커스데일리) 이부성 기자 = 손금주 의원(나주·화순)은 추석을 맞아 소상공인과 지역민들께 안부인사를 전하고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등 민생행보를 진행했다.

손 의원은 6~11일 화순 고인돌 전통시장, 나주 매일시장·전통시장, 경로당, 노인복지관 등 지역의 전통시장과 복지시설들을 방문, 추석 인사를 건네며 민심을 수렴했다.

특히 손 의원은 나주·화순 지역에 많은 피해를 남기고 간 태풍 '링링' 복구작업을 지역민들과 함게 펼쳤다.

손 의원은 태풍 피해와 관련 농림축산식품부 등 관련부처와 정부에 신속한 손해조사와 낙과에 대한 가공용 수매물량 확대·피해농가 생계비 지원·피해 농작물 복구비 지원 등 적극적인 피해지원 및 재해지역 선포를 요청하기도.

한편 정부는 지난 9일 1차 지원책을 발표했다.

손 의원은 "지역 모든 분께 찾아 뵙지 못해 죄송하지만 수렴한 지역민의 목소리를 입법과 정책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가족들과 함께 풍요로운 추석 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부성 기자  focusjebo@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금주의원#나주화순#태풍링링#추석인사

이부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