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울산
강길부 의원, 사랑나눔 봉사ㆍ전통시장 방문복지시설에 물품 전달ㆍ전통시장상인들 애로 청취
  • 이원호 기자
  • 승인 2019.09.09 19:04
  • 댓글 0
강길부 국회의원(울산 울주)은 9일 한국전력 울산지사 사회봉사단(지사장 박성철) 관계자들과 함께, 관내 주요 복지시설을 찾아 물품 전달하고 봉사활동을 함께했다

(울산=포커스데일리) 강길부 국회의원(울산 울주)은 9일 한국전력 울산지사 사회봉사단(지사장 박성철) 관계자들과 함께, 관내 주요 복지시설을 찾아 물품 전달하고 봉사활동을 함께했다.

이 자리에서 강 의원은 "지역의 복지사각지대에 봉사활동을 시행하고 있는 한전 봉사단에 감사드리며,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하고, "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을 위한 정책 마련과 예산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국전력 울산지사 사회봉사단은 "앞으로도 공공기관으로서 사회 책임경영 구현을 위해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강길부 의원은 지난 8일 울주군 지역의 언양, 덕하, 남창시장 등을 방문해 상인들의 애로사항과 소비자들의 불편사항을 청취하고, 명절 물가동향 등을 점검했다.

강길부 의원은 지난 8일 울주군 지역의 언양, 덕하, 남창시장 등을 방문해 상인들의 애로사항과 소비자들의 불편사항을 청취하고, 명절 물가동향 등을 점검했다

강 의원은 "경기침체와 내수부진으로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상인들의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다"며, "지역경제의 중심인 전통시장을 살릴 수 있는 정책마련과 예산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강 의원은"울산경제가 여전히 어렵지만, 울산외곽순환도로, 산재전문공공병원, 원전해체연구센터 등 주요현안들의 차질 없는 진행과, 울산 경제자유구역 지정 등을 통해 재도약을 이끌어 내겠다"며, "온 가족이 함께하는 풍성하고 행복한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원호 기자  press@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