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울산
이상헌 의원, 행안부 특교세 16억 원 확보울산 북구 방범용 CCTV 설치 7억 등 재난 특교세 확보
  • 이원호 기자
  • 승인 2019.09.09 18:53
  • 댓글 0
이상헌 의원

(울산=포커스데일리)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이상헌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울산 북구)이 지역의 재난 안전을 위한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16억 원 확보했다고 9일 밝혔다.

이상헌 의원에 따르면, 이번에 확보한 행안부 특별교부세는 진득천 일원 하천정비 4억, 겨울철 재난안전 CCTV 설치 1억, 방범용 CCTV 설치 7억, 굼바우항지구 파제벽 설치 4억이다.

이상헌 의원이 확보한 특별교부세는 해당 지역의 노후화된 시설로 인한 교통 및 안전사고를 사전에 방지하고, 재해 발생 시 조치 및 취약지역의 주민 안전 그리고 월파로 인한 사고 발생을 예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안부 특교는 울산시청 및 북구청 지역 현안사업으로 행안부에 요구해줄 것을 이상헌 의원실에 요청한 사업으로서, 이를 이 의원이 수용해 행안부를 상대로 조속한 특별교부세 반영을 요구한 끝에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상헌 의원은 "민족 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울산 지역민들께 지역의 재난방지를 위한 특별교부세 확보라는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특별교부세뿐만 아니라 더 안전하고 살기 좋은 울산 북구를 위해서도 계속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이원호 기자  press@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