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울산
OIL, 울산경찰청에 범죄피해자 지원금 전달2016년 울산경찰청장과 S-OIL 업무 협약 후 4회 째 진행
  • 노병일 기자
  • 승인 2019.09.05 18:46
  • 댓글 0
S-OIL 울산공장은 범죄피해로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자의 경제적 지원을 위해 지원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왼쪽부터 S-OIL 오석동 전무, 울산지방경찰청 박건찬 청장,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은덕 사무처장.

(울산=포커스데일리) 울산지방경찰청은 5일 범죄피해로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자의 경제적 지원을 위해 범죄피해자 지원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전달식에는 S-OIL 오석동 전무,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은덕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범죄피해자 지원금은 갑작스러운 범죄피해로 생계가 어려워진 피해자에게 도움의 손길을 주고자 2016년 4월 울산지방경찰청장과 S-OIL간 업무 협약식을 맺은 후 4회 째 진행되고 있다.

S-OIL은 범죄피해자 지원금 1000만원을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부하고,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는 범죄피해자 지원 지금을 별도로 관리해 경찰이 추천한 범죄피해자에게 기금을 집행하며한다.

지난 2016년부터 현재까지 S-OIL을 비롯한 대기업 지정기부를 통해 지원한 범죄피해자는 총 74명, 금액은 5000만원에 달한다.

박건찬 울산지방경찰청장은 "대기업의 사회공헌 참여로 범죄피해자에게 직접 지원할 수 있는 기금이 마련되어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범죄피해자 지원에 대한 따뜻한 동참이 더 많아지기를 희망하며, 경찰도 범죄피해자들이 신속히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OIL 오석동 전무는 "범죄피해자들의 아픈 상처가 빨리 치유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계속 참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범죄피해자 지원에 적극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노병일 기자  press@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병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