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전·세종·충남
SRT, '가을여행 특별관' 운영20여 개 프로그램 구성
  • 오현주 기자
  • 승인 2019.09.06 09:53
  • 댓글 0

(대전 =포커스데일리) 오현주 기자 = SRT 운영사 SR은 5일(목)부터 차량정체 없이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가을여행 특별관'을 운영한다.

SRT '가을여행 특별관'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단풍과 노을 등 계절의 멋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국내 여행 명소 20여 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대표적인 가을 여행지인 단풍 명소 내장산은 서래 봉 코스, 신선봉 코스, 내장사 방문 코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으며, 덕유산, 대둔산 등 가을 단풍 명소와 담양 죽녹원, 경주 핑크뮬리 등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그림 같은 관광지도 담았다. 잘 알려지지 않았던 완도와 공주의 가을 여행프로그램도 이목을 끈다.

가을여행 상품가격은 SRT 왕복 운임을 포함해 7만 원대에서 30만 원대까지 다양하며, 당일, 1박 2일 등 일정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SRT '가을여행 특별관' 홈페이지(http://tour.srail.co.kr)에서 알 수 있다.

한편, SR은 가을여행상품 이외에도 국내 관광 활성화를 해 올해 말까지 예매시간에 따라 운임이 최대 50%까지 저렴한 '반값 할인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SRT 홈페이지(http://etk.srail.co.kr)나 스마트폰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현주 기자  ohhyju@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