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울산
울주군, EBS초청 2021년도 대학입시 전략설명회수험생 및 학부모 600여 명 참석…호응도 높아
  • 최경호 기자
  • 승인 2019.09.01 18:23
  • 댓글 0
울주군은 지난달 31일 「EBS초청 대학입시 전략설명회」를 개최해 지역 학생과 학부모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울산=포커스데일리) 울산 울주군은 「EBS초청 대학입시 전략설명회」를 개최해 지역 학생과 학부모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달 31일 열린 이번 설명회는 EBS한국교육방송공사 대표강사들이 연사로 나서 EBS 강의와 수학능력평가시험(이하 수능)의 방향과 공부법에 대해 중점적으로 강의했다.

특히 지역 특색과 개개인에게 맞는 수시전형을 질문과 답변을 통해 공유하기도 했다.

수시전형의 경우 지역에 특성에 맞는 농·어촌전형에 대한 정보를 가장 많이 공유했으며, EBS와 수능의 출제 경향과 연계방안의 효율성 및 다양한 공부법과 2021년부터 일부 변경되는 수능시험에 대한 정보도 공유했다.

이선호 군수는 "수험생들이 목표하는 대학에 진학하기 위해서는 공부에 매진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입시 전략을 잘 세우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며 "오늘 설명회가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울주군은 맞춤형 공교육 경쟁력을 강화해 더 좋은 교육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경호 기자  press@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경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