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울산
이채익 의원, '우수 국회의원 의정 대상' 수상대한뉴스·혁신리더스포럼 주최
  • 이원호 기자
  • 승인 2019.08.15 07:54
  • 댓글 0
자유한국당 이채익 국회의원(울산 남구갑)은 14일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을 빛낸 의정&인물 대상' 시상식에서 '우수 국회의원 의정 대상'을 수상했다.

(울산=포커스데일리) 자유한국당 이채익 국회의원(울산 남구갑)은 14일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을 빛낸 의정&인물 대상' 시상식에서 '우수 국회의원 의정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뉴스와 혁신리더스포럼이 주최하고 '2019 정부를 위한 정책 제안 의정·인물 대상 조직위원회'와 대한뉴스신문(주)가 주관한 '2019 대한민국을 빛낸 의정&인물 대상'은 의정활동, 경영철학과 비전, 공헌도·역량 등을 기준으로 뛰어난 공적을 이룬 인물과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이번 시상식에는 10개 부문에서 인물과 기업이 선정됐다.

이채익 의원은 지난 한 해 동안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간사로서 성실하고 우수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국내 원전산업 지키기에 앞장선 노력 등을 인정받아  '2019 대한민국을 빛낸 우수 국회의원 의정 대상'을 수상했다.

이채익 의원은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봉사해야하는 국회의원으로서 당연한 일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면서 "국가 내외적으로 경제·안보위기가 매우 심각한 상황인 만큼, 오늘 대상을 수상하면서 지금보다 더 헌신적으로 의정활동에 임할 각오를 갖고 있다."며 수상 소감을 말했다.

이어 "국회의원을 비롯한 각계각층의 오피니언 리더들이 오직 국가와 지역을 위한다는 진정성을 갖고 각자 제 역할을 다해낸다면 작금의 위기를 문제없이 극복할 수 있다고 믿는다"면서 "저부터 '멸사봉공'의 자세로 의정활동에 임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이원호 기자  press@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