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강원
속초시, '속초 모아사랑 태교음악회'신청
  • 김동원 기자
  • 승인 2019.08.13 17:17
  • 댓글 0
<사진제공=속초시>

(속초=포커스데일리) 김동원 기자= 강원 속초시는 오는 10월 2일 속초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는 임신부를 위한 '속초 모아사랑 태교음악회' 참가 신청자를 9월 27일까지 접수한다.

신청대상은 10월 2일 이후 출산 예정인 임신부 누구나 가능하며 참여증빙서류를 메일, 팩스, 우편, 방문 중 원하는 방법으로 제출하면 신청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임신부와 아이에게 태교음악으로 심신의 안정을 주고, 출산용품을 무료로 지원하는 국제구호개발NGO 월드휴먼브리지의 나눔사업 제103회 모아사랑 태교음악회’로 보건복지부와 속초시 등이 후원한다.

'모아사랑 태교음악회'에 참석한 임신부에게는 1, 2부로 구성된 전문 음악가들의 다채로운 공연뿐 아니라 가방, 베이비워시, 로션, 속싸개 등 출산용품이 무료로 지원된다.

행사 후 추첨을 통해 유모차, 아기띠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저출산 시대에 임신을 축하하고 건강한 출산을 기원하는 이번 태교 음악회가 출산을 앞둔 가정에 좋은 선물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 아이와 함께 살기 좋은 속초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시책 개발에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속초시청 여성가족과 인구정책팀(033-639-2111)으로 전화 문의 하거나 속초시청 홈페이지(www.sokcho.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원 기자  woods520@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속초시#속초 모아사랑#태교음악회

김동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