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수도권
세종대, 항공시스템공학과 '제3회 홈커밍데이' 성료세종대, 항공시스템공학과, 홈커밍데이
  • 이수진 기자
  • 승인 2019.08.04 09:15
  • 댓글 0
'제3회 항공시스템공학과 홈커밍데이' 행사에 참석한 학생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세종대>

(서울= 포커스데일리) 이수진 기자 = 세종대학교 항공시스템공학과는 지난달 '제3회 홈커밍 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는 재학생 70명, 졸업생 30명, 교수 6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졸업생과 재학생 간 교류를 통해 공군장교와 조종사 생활에 대한 이해 증진과 친목 도모를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항공시스템공학과 학과회장 서승현 학생의 개회사 △학과장 전권천 교수의 인사말 △정한별, 임철민 중위는 공군장교 임관과 비행훈련의 과정, 비행생활 등의 특강 및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졌다.

전권천 학과장 교수는 "우리 학과 학생 모두가 공군 조종사가 돼 국가방위의 신성한 임무를 수행하고 개인의 꿈 또한 이루길 기원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졸업생인 정한별, 임철민 중위는 공군장교 임관과 비행훈련의 과정, 비행생활 등에 대해 자세히 소개했다. 

행사에 참여한 이상욱 항공시스템공학과 19학번 학생은 "임관하신 선배님들의 조언을 들으며 공군장교가 되기 위해 어떻게 나아가야 하는지를 배울 수 있었다"며 "공군 장교로서의 역할과 임무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수진 기자  bright74@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수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