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부산·경남
기장군, 7월 1일부터 일광 ․ 임랑해수욕장 개장
  • 김성원 기자
  • 승인 2019.06.19 14:57
  • 댓글 0
기장군은 피서철을 맞이하여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62일간 기장군의 관광명소인 일광․임랑해수욕장을 개장한다. 사진은 임랑해수욕장 전경. <사진제공=기장군>

(부산=포커스데일리) 김성원 기자 = 기장군은 피서철을 맞이하여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62일간 기장군의 관광명소인 일광․임랑해수욕장을 개장한다.

기장군은 해수욕장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낭만과 추억을 선사하는 바다, 머물고 싶고 아늑한 휴양지, 안전한 바다라는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해수욕장 환경정비 기간제 근로자를 채용하고 간호사 및 안전관리요원을 상주시켜 쾌적하고 안전한 해수욕장을 만들기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한 기장군은 각종 문화행사를 개장기간 내에 개최하여 일광 및 임랑해수욕장을 찾는 피서객에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일광해수욕장에서는 제17회 일광낭만가요제가 7월31일과 8월1일에 열리고, 이어서 제23회 기장갯마을 축제가 8월2일부터 8월4일까지 개최된다.

갯마을축제에서는 일일 해녀체험과 어부체험, 갯마을 이야기 스토리텔링 문화답사 등 다양한 체험과 함께 오영수 문학제, 갯마을 미스트롯, 갯마을 별밤 나이트 등 흥겨운 공연으로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낭만가요제에서는 아마추어 가수들의 열띤 노래경연을 볼 수 있다. 

임랑해수욕장에서는 8월17일과 18일 이틀간 '2019기장임랑썸머뮤직페스티벌'이 개최되며, 이번 행사는 해변 대학가요제, 어린이 동요대회 등 수준 높은 노래경연과 인기가수 축하공연이 펼쳐져 세대를 아우르는 뜨거운 여름밤의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장군 관계자는 “기장군 특유의 깨끗하고 활력 넘치는 일광, 임랑해수욕장을 찾아 무더위를 잊고 안전하고 즐겁게 휴가를 즐기고 가실 수 있도록 준비를 철저히 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찾아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원 기자  ulruru5@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광해수욕장#임랑해수욕장

김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