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전북
군산시, '선유도 해수욕장 25일 개장'사전점검에 '총력'
  • 전홍선 기자
  • 승인 2019.06.18 18:07
  • 댓글 0
군산 선유도 해수욕장이 오는 25일 개장식을 시작으로 8월 18일까지 운영된다.<사진제공=군산시>

(군산=포커스데일리) 전홍선 기자 = 천혜의 수려한 해양 절경을 자랑하는 선유도 해수욕장이 평년보다 빠른 오는 25일에 개장한다.

군산시에 따르면 올해 선유도를 찾는 관광객들의 편의를 돕기 위해 탐방지원센터를 신축하고 외지인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주차시설을 확충과 해수욕장 내 임시도로를 개설하는 등 관광객들의 편익 도모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개장기간은 오는 25일부터 8월 18일까지 총 55일간이며, 개장 첫날인 25일에는 해수욕장 개장을 축하하기 위해 군산 출신 탤런트 김성환과 가수 윤수현을 초청해 지역주민을 맞이할 예정이다.

또 개장기간 동안 해수욕장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추억거리를 선사하기 위해 매주 토요일에 '한 여름밤의 선유도 영화제'를 개최해 명랑, 8월의 크리스마스 등과 같은 추억의 영화를 상영할 계획이다.

아울러 7월말에는 섬 주민과 관광객이 함께하는 '썸머 페스티벌'을 개최해 방문객들에게 선유도의 매력을 한껏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군산시는 해수욕장 개장준비를 위해 14개 부서가 부시장 주재 하에 1, 2차 사전합동점검을 실시하는 등 주요 점검사항을 면밀히 확인했으며, 개장 전까지 일부 편익시설을 보강과 백사장 정비를 완벽하게 마쳐 관광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전홍선 기자  adieuj@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군산시#강임준#선유도해수욕장#선유도#선유도해수욕장개장#썸머페스티벌#명랑#김성환#윤수현

전홍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