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울산
춘해보건대, '아름다운 스승과 제자 사진 공모전' 대상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주최
  • 노병일 기자
  • 승인 2019.06.12 18:32
  • 댓글 0
춘해보건대학교 유아교육과 전우림 학생이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에서 주최한 '2019년 아름다운 스승과 제자 사진 공모전'에 대상을 수상했다.사진은 대상 작품 '되돌려 받는 스승의 사랑'(유교)

(울산=포커스데일리) 춘해보건대학교는 유아교육과 전우림 학생이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에서 주최한 '2019년 아름다운 스승과 제자 사진 공모전'에 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는 34개 전문대학에서 총 78개 작품이 접수됐다. 이 가운데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3명, 장려상 10명 등 총 16편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대상 작품은 '되돌려 받는 스승의 사랑'이 주제로 이번 스승의 날에는 유아교육과 학생들이 마음을 담아 커다란 카네이션을 만들어 교수님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는데, 교수님은 학생들이 전달한 카네이션 보다 더 많은 사랑과 관심을 돌려주고 있다는 따뜻한 정을 작품에 담아냈다.

대상을 받은 유아교육과 3학년 전우림 학생은 "교수님과 같은 학년 동기들이 공모전을 함께 준비해서 작품을 만들어낸 만큼 교수님과의 사이가 가까워진 것 같다. 내년 스승의 날도 기회가 된다면 후배들과 교수님들이 함께 참여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름다운 스승과 제자 사진 공모전'은 스승의 날이 있는 5월마다 전문대학 구성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연례행사다.

공모전 주제는 스승에 대한 감사와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모습, 스승과 제자가 함께 어우러진 밝고 따뜻한 모습, 우리 대학 참 스승을 외부에 소개시켜 주고 싶은 모습 등이다.

노병일 기자  press@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병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