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김준성 영광군수 자문단과 상반기 정기회의신재생에너지 클러스터 조성등 4건 주요현황 자문
  • 주남현 기자
  • 승인 2019.05.17 15:20
  • 댓글 0
전남 영광군은 지난 16일 김준성 군수와 문덕형 자문단장 및 자문위원, 실과소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상반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사진제공=영광군>

(영광=포커스데일리) 주남현 기자 = 전남 영광군은 지난 16일 김준성 군수와 문덕형 자문단장 및 자문위원, 실과소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상반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영광군 출신, 고용부 서울강남고용노동지청 김영기 지청장, SBS콘텐츠허브 김영섭 대표이사, 한국GA금융서비스 신효근 대표이사 등이 신임위원으로 위촉돼 광군 신재생에너지 클러스터 조성 등 4건의 주요 현안사업에 대한 자문을 가졌다.

앞서 이들은 국내 최대 영농형 풍력단지인 백수읍, 염산면 일원을 둘러보고 영광풍력발전을 방문해 영광군 풍력발전 현황에 대해 설명을 받고 영광 신재생에너지 실증단지 구축을 위해 정부정책 기조에 발맞춘 군 차원의 대응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문덕형 자문단장은 "미래를 대비해 준비하고 발전하고 있는 고향소식에 흐뭇하다"며 "자문단도 지역발전에 초석이 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준성 군수는 "타지에 계신 위원님들이 늘 웃음 지을 수 있도록 국․도비 등 외부 재원 확보에 적극 매진하겠다"며 자문단의 애정 어린 관심과 지속적인 조언을 당부했다.

주남현 기자  focusjebo@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성군수#영광군#문덕형자문단장

주남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