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수도권
시흥시, '시흥·안산 스마트허브 채용박람회' 개최정왕동 미관광장
  • 최봉혁 기자
  • 승인 2019.05.09 01:08
  • 댓글 0
<사진제공=부천시>

(시흥=포커스데일리) 최봉혁 기자 = 시흥시는 오는 16일 오후 2시부터 "2019 시흥·안산 스마트허브 채용박람회"를 정왕동 미관광장에서 개최한다.

'2019 시흥․안산 스마트허브 채용박람회'는 시흥·안산 스마트허브 산업단지의 인력난 해소와 구직자의 취업기회를 제공하고자 2016년부터 시흥시와 안산시, 한국산업단지공단 경기지역본부, 시흥고용복지+센터, 안산고용복지+센터, 경기도가 협업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채용행사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율촌 등 관내외 우수중소기업 50개사가 참여해 사무·영업·생산·자재관리·납품배송·조리 등 다양한 직종의 현장면접을 진행하며 일자리를 찾고 있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행사장에서는 △우수중소기업 채용면접 △경기도 및 일자리유관기관의 일자리 지원시책안내 △이력서컨설팅, PC문서지원, 이력서사진촬영 △직업심리검사, 타로카드, 마음건강 이동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시흥여성새로일하기지원본부의 강사동아리인 초록동아리, 3D maker 손수, C&coding, 가치이룸, 신바람인지놀이가 참여하여 무료체험행사를 진행한다.

상세정보는 시흥시청 홈페이지"모집공고"또는 시흥토크 "종합일자리센터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종합일자리센터(031- 310-6280~6)로 문의하면 된다.

최봉혁 기자  fdn7500@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봉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