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전·세종·충남
홍성군민과 함께하는 '봄꽃 음악회'개최
  • 이기용 기자
  • 승인 2019.04.20 19:08
  • 댓글 0
<자료제공=홍성군>

(홍성=포커스데일리) 이기용기자 = 홍성예총에서는 전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연예인들을 초청하여 4월20일 (토)13:30 홍성에서 유서 깊은 '여하정'에서 봄꽃음악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아름다운 봄날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을 위한 공연으로 유서 깊은 '안회정'의 아름다운 뒷마당 ‘여하정’에서 펼쳐진다. 홍성은 예로부터 '노인을 평안히 모시고 벗을 믿음으로 하며 연소자를 사랑해야 한다'라는 뜻을 잘 기리고 이 정신을 이어가기 위해 이 음악회를 마련했다고 한다.

군은 수년째 홍성군내 복지관, 요양원등을 매월 찾아 어르신들을 위해 위문 공연을 펼친 홍성예총에서 주관해, 특히 홍성군내 장수노인과 기초 생활 수급 어르신들과 몸이 불편한 분들을 초청한다.

특히 주말에 아름다운 봄꽃이 만개할 '여하정' 주변에 봄나들이를 하는 가족들과 많은 여행객들에게 즐거운 선물이 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 사회는 웃음치료전문 KBS정동욱 박사가 진행해, 참여가수 들은 성악가 출신 장주비, 원더우먼 일본 한류가수의 원조 유미, 베트남에서 트로트한류 가수 석훈, 봄이 부르는 가수 ‘여기서 살자’ 의 가수 단야, 커피향의 매력보이스 가수 성용하, ‘청춘 부라보’의 가수 김선희, 다문화가족의 아이콘 가수 제임스킹, 홍성가수 신달래, 홍성가수 장수진, ‘내 인생의 으라차차’ 가수 김경아가 출연하게 된다.

이번 정왕건 홍성예총회장은 "해마다 이맘때면 아름다운 노래를 선사해 주는 멋진 가수분들을 이곳 유서 깊은 곳에서 아름답게 펼쳐지길 기대한다"며. "무엇보다 수준 높은 가수분들의 멋진 노래를 듣고 우리 어르신들과 몸이 불편한 분들이 더욱 힘을 내는 힘찬 봄날이 될 수 있길 소원한다"라고 말했다.

 

이기용 기자  fdn7700@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기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