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전북
2018 정읍 단풍미인컵 SBS 프로볼링대회…문경호·박서연선수 우승
  • 박윤근 기자
  • 승인 2018.11.19 14:16
  • 댓글 0
'2018 정읍 단풍미인컵 SBS 프로볼링대회'에서 남자부에서는 로드필드 소속의 문경호 선수가, 여자부에서는 타이어뱅크 박서연 선수가 우승을 차지했다. <사진제공=정읍시>

(정읍=포커스데일리) 박윤근 기자 = '2018 정읍 단풍미인컵 SBS 프로볼링대회'에서 남자부에서는 로드필드 소속의 문경호 선수가, 여자부에서는 타이어뱅크 박서연 선수가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10~16일까지 전북 정읍시가 주최하고 한국프로볼링협회와 정읍시 볼링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250여명의 전국 프로볼링 선수들이 참여해 열띤 경기를 펼쳤다.

지난 16일 더원경기장에서 열린 TV파이널 결승전 결과 개인전에서는 남녀 모두 프로 데뷔 첫 우승을 따내는 이변이 연출됐다. 남자부 문경호 선수가, 여자부 박서연 선수가 그 주인공이다. 단체전에서는 남자부는 DSD팀이, 여자부에서는 삼호아마존팀이 우승트로피를 들어올렸다.

결승전을 관람한 유진섭 정읍시장은 "박진감 넘치는 스트라이크 속에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멋진 경기를 보여주신 선수들께 감사드린다"며 "지난 일주일 간 정읍의 가을 정취와 넉넉한 인심을 느끼시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밝히며 우승 선수들에게 트로피를 수여하고 격려했다.

박윤근 기자  bule2737@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읍시#2018 정읍 단풍미인컵 SBS 프로볼링대회#문경호#박서연선수 우승

박윤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