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정치
표창원 "소통방식 변화…SNS 계정 의원실서 운영"
  • 김민성 기자
  • 승인 2018.07.24 15:59
  • 댓글 0
<사진=표창원 페이스북 캡쳐>

(서울=포커스데일리) 더불어민주당 표창원(경기 용인시정)의원이 시민들과의 소통 방식에 변화가 있음을 밝혔다.

표 의원은 24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당분간 SNS계정은 의원실에서 운영하며 공개 일정과 정보 등으로 공유, 공지해 드리는 목적으로 주로 사용된다"며 이 같이 밝혔다.

이어 "여러분과의 소통은 의정 현장과 책과 방송, 토론회, 토크콘서트 등에서 뵙고 듣고 말씀드리는 방식에 집중하겠다."며 "소통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변화된 방식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표 의원은 23일 지난 21일 방영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의 '권력과 조폭'편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표 의원의 경우 지난 지방선거 운동기간 올린 "일단은 기호 1번(이재명 후보) 투표 부탁드린다"라는 글로 인해 트위터 등에서 해당 글에 대한 논란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표 의원은 이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해당 방송에서 불거진 성남 폭력조직(국제마피아파)과 이재명 경기도지사, 은수미 성남시장 등 정치인들의 연루 의혹에 대해 "철저한 수사로 관련 경찰, 검찰, 성남시 관련자 및 정치인들 비위 불법행위가 가려지고 책임지도록 해야 한다"고 밝혔다.

그는 또 "그것이 알고싶다 성남국제마피아편 관련 문의가 많다. 나도 봤다. 수사와 진실규명 과정에 어떤 압력이나 왜곡도 있어서는 안된다. 언제나 같은 입장" 이라고 언급했다.

표 의원은 특히 "조폭 연루 문제는 차원 다른 공적문제로 아직 의혹 수준으로 철저한 수사통해 진위를 가려야 한다"고 입장을 전했다.

표 의원은 지난 지방선거 기간 이재명 후보의 각종 논란에 대해 "경기도지사 후보 관련 우려와 걱정과 문의주신 모든 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혼란과 상처, 처려움을 끼쳐 드린 점 민주당 경기도당 의원 자격으로 사과드린다. 일단은 한반도 평화, 문재인 정부 성공, 경기도 행정혁신과 공정한 도정 위해 기호 1번(이재명 후보) 투표 부탁드린다"라는 글을 남긴바 있다.

이와 관련해서도 표 의원은 트위터에 "선거당시 제게 문의 주신 지지자들께 우리당 후보에게 투표하시라 말씀 드린 이유 설명글 약속대로 올렸고 보도도 됐다. 가족내 문제, 사생활 공방, 트위터계정 의혹, 법 윤리, 정치 나눠 설명 드렸다"는 트윗을 남겼다. 

김민성 기자  focusgw@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