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문화
김정숙 여사 '전인도 K-POP 스타'와 함께 뜨거운 열기 더해
  • 박미라 기자
  • 승인 2018.07.10 17:46
  • 댓글 0
<사진제공=청와대>

(서울=포커스데일리)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 인도를 국빈방문 중인 김정숙 여사는 국빈 방문 둘째 날인 9일 저녁 뉴델리 국립 시리포트 공연장에서 열린 '전인도 K-POP 콘테스트' 현장을 찾아 델리의 뜨거운 한류 열기를 함께 했다.

주인도 한국문화원이 주최하는 '전인도 K-POP 콘테스트'는 2012년부터 연례적으로 개최되는 인도 유일의 케이팝 축제로 올해 인도 전역에서 523개 팀 1215명이 참가했으며, 10개 지역 예선을 거쳐 올라온 22개 팀이 최종 경연을 펼쳤다.

이날 김 여사는 이어 케이팝 아카데미 수강생들의 발표와 케이팝 아이돌 '스누퍼(SNUPER)' 공연을 인도 관객들과 함께 즐겼다. 수상자 발표 후 김 여사는 무대에 올라 수상자들을 격려하고 셀카를 찍으며 기념촬영을 함께 했다. 

수상자들은 공연장을 가득 메운 1800명 관객과 함께 빅뱅의 '붉은 노을'을 다함께 불렀다고 청와대는 전했다.

<사진제공=청와대>

인도 청소년들이 우리 노래와 우리 가사를 모두 함께 따라부르는 모습이 신기하기도 하고 감동스럽게 다가왔다고 한다.

김정숙 여사는 인도에서 한국의 케이팝이 많은 사랑을 받는 만큼 한국에서도 인도의 음식과 영화가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강조하며, 문화가 양 국민을 이어주는 가교 역할을 하길 당부했다.

박미라 기자  woods520@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미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